본문 바로가기
상담I성공사례

올해나의운세를 바꾼 핸드폰 번호 변경

by zahard 2015. 6. 26.
반응형

 

 

 

 

상담후기

 

본 상담후기는 상담을 하신 회원님들이 블로그(운명을 바꾸는 숫자의 비밀)에 남겨주신 내용을 옮긴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교육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ㅇㅇ이라고 합니다.

제가 태교쌤을(개인적으로는 언니라고 부르고 있지만) 알게 된 건

2015년 2월의 어느 늦은 수요일 밤이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평소 휴대폰 번호를 자주 바꾸던 사람이었어요.

대학생 때 한 번호를 5~6년 쓴 거를 제외하고는...

휴대폰 번호를 자의반 타의반으로 변경하게 되었지요. 근데 그때마다 별로 좋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평생 쓸 번호를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태교쌤의 블로그를 접하게 되고,
상담을 요청드렸지요.

 

 

 

 

처음 태교쌤과 상담을 하게 되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

일단 무척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와 자신감 있는 어조..
번호만 말씀드렸을 뿐인데 제 상황을 누구보다 정확히 아셨지요
그리고 제가 남몰래 말하지 못했던 핏줄의 멍에까지도 정확히 짚어내셨지요.


열성적으로 제 질문에 대답해주시고 또 저의 미래까지 누구보다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언니의 말씀을 들으니 신뢰가 생기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언니는 제 번호 뿐만 아니라 저와 운명공동체인 동생의 번호까지 바꿔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사실 동생의 번호를 듣고 그 번호를 사용하면 2년 안에 부자도 거지가 될 수 있는 번호라고

말씀해주셨을 때 정말 소름이 돋았습니다.

 


실제로 동생이 카드 사용으로 인해 파산에 이르렀거든요. 언니의 말씀을 듣고 너무 놀랐습니다. 

제가 작년에 동생 일을 해결하느라 정말 남몰래 눈물도 많이 흘렸거든요. 묻지도 않았던 동생일까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시고 공감해 주시는 태교쌤..
그래서 저는 언니의 말씀을 신봉하지 않을 수 없었지요.

 

상담과 작업, 또 사업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저를 위해서 수리를 하나하나 맞추셔서
저에게 필요한 것들을 꼭꼭 채워서 주신 행운번호
행운번호를 받고 난 후 저는 여러 가지 변화를 경험하게 되었답니다

 

1) 불면증이 없어지고 잠을 편하게 자기 시작했다.

2) 얼굴이 환해지고 주위에서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었다.
3) 소소하지만 행운이 따르게 되었다.(보너스 등이 발생)
4) 2년 넘게 안 들어오던 소개팅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5)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아졌다.
6) 조건이 괜찮은 수업들이 의뢰가 들어왔다.
7) 힘들게 했던 일들이 무사히 끝나게 되었다.
8) 동생이 말을 내 말을 잘 따르게 되었다.
9) 내가 열심히 한 것에 대한 성과나 보상이 조금씩 생겼다.

 

 

제가 나열한 것들을 보시면서 ‘플라시보 효과’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행운번호를 받고 난 후

그 전부터 안고 있었던 고민들이  사라지면서 크고 작은 좋은 일들이 생겼다는 거에요.
그것만큼은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사실 제가 행운번호를 받고  가장 기쁜 일은  앞으로 저한테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가 된다는 거에요.

사실 가족 때문에...

또 헤어진 연인 때문에 너무 마음 아프고 힘든 나날이었거든요.

그리고 계속된 시험 실패 등으로 자존감도 많이 낮아지고...

 

열심히 사는데 성과는 없는 그런 날들의 연속이었거든요.

그래서 삶이 너무 힘들고 지치고 괴롭고 그랬어요.
근데 태교쌤을 만나서 행운번호를 받고나서는 하루하루가 기대되고 즐거워졌어요.

 

예전에는 앞으로 얼마나 또 힘든 일들이 닥쳐올까 두렵고 걱정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나에게 어떤 기쁜 일들이 생길까 기대되고 흥분된다는 거에요
좋은 연인이 나타날 거 같고요. 남들에게 더 인정받을거 같고요.

제게 아주 좋은 기회와 일들이 주어질 거 같아요.
숫자가 주는 에너지가 저를 감싸고 보호한다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생겨요

 

저처럼 누구가에게 말하지 못 할 고민이 있고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를 때 태교쌤을 두드리기를 추천합니다

이태교 선생님은 언제나 열려 있으시거든요~


모르는게 약이라는 속담도 있지만
숫자의 에너지는 모르는게 독입니다.


다음에 또 놀라운 일들로 다시 글 올릴게요~


 


 

 


 

 

 

 

이글의 관련글

 

- 핸드폰 번호 바꾸고 생긴 좋은 일들!

 

- 사주에 좋은 숫자? 나에게 맞는 핸드폰 번호가 중요한 이유!

 

- 숫자의 운명! 새롭게 장사 시작하시는 분의 핸드폰번호와 가게터 기운 감정

 

- 운 좋은 숫자란 무엇일까? 공허함이 가득한 숫자 상담사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하늘소리 | 이유진 | 서울시 관악구 행운1다길 17-7(봉천동,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9-91-88220 | TEL : 010-6859-885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관악-0272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