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담I성공사례

[상담후기]지치고 힘든 삶속에서 희망을... 신기하고 기막힌 핸드폰 번호 감정!

by zahard 2014. 9. 18.
반응형

 

 

 

본 글은 수리학 네이버 블로그 안부게시판의 상담후기를 발췌한 글입니다!

 

이태교 선생님..안녕하세요^^

 

항상 일에 치여

그렇게 외로운 지친 삶에 힘들어하고 있을때..

우연하게 선생님 블로그를 보게 되었어요..

수리학이 뭘까...휴대폰 번호가 그렇게 중요한건가..

 

--- 행운의여신 이태교 ---

 

* 핸드폰번호만 봐도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지금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웃었어요 첨에..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인가..

숫자가 그리중요한가.. 휴대폰번호도?

그래 상담을 받아보자 이틀을 생각했어요..

블로그도 꼼꼼히 훓어보고..

제가 성격이 꼼꼼하고 그래서.. 의심도 좀 있구요..

이런거 신종사기 같은거 아닌가 생각도 문득 들기도하구요..ㅎㅎ

세상이 워낙 흉흉하다 보니 이런글을 첨 접했을때 좀 충격이었죠..

 

- 중략 -

 

말이 필요없어요..

백마디 글귀보다 선생님 상담이 최고에요..

부담없이 상담 예약해보세요..

여기 나온사례 모두 실화구요..

상담 떠올릴수록 웃기고..기가차고..ㅎㅎ

숫자의 신비로움.. 신기하기만 합니다..

 

 

어떻게 얼굴도 모르면서 휴대폰번호 감정만으로 내 인생을 현재상황을

다 아실수 있는건지.. 지금 생각해봐도 신기하고 신비롭네요..

상담받은 날 잠을 못잤어요..ㅎ 넘 기분이 날아갈듯 좋고

새희망을 가지고 살아야겠단 생각에 희망에 부풀었거든요..

 

 

저에 삶은 정말 힘든 고난의 연속이었습니다..뭘해도 되질않았죠..

사기도 당하고 사고는 끊임없이 일어났고 몸은 항상아프고 


돈도 모이지 않고,,들어와도 쓸데없이 다 나가버리고..

그렇다고 인생을 유흥하며 먹고노는 인생도 아니었죠..ㅎ

열심히 일하며 사는 인생이었죠..ㅠ

 

정말 힘내고 잘 살아볼려고 발버둥 치면서 이를악물고 열심히 살아왔는데..

이제 30대후반 이룬것도 없고 몸은병들고... 돈도없고..주변엔 사람들이 하나둘씩 떠나갑니다..

소외된 사람.. 외로운 사람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군중속에 외로움이 가득하다고나 할까요..힘든 세월의 연속이었어요..ㅜ

 

내가 앞으로 잘 살아갈순 있을까.. 고민에 또 고민을하고 맘을 다지고

또 열심히 해보지만 결과는 똑같아요..항상 일에 치여 살지만.. 실속은 없고 남는것도 없는..

남이 나를 이용해먹고 토사구팽.. 쓰기싫음 버리고.. 인간관계에 사람에 실망을 품고ㅜ

20대엔 5년간을 아무도 만나지않고 혼자서 살았습니다..

외로움과 배신감에 가슴저미는 인생에 열심히 해볼려는 의지는 몇달도 못가고 사라지기 일쑤였죠..

알콜에 의존해서 생활할수록 몸은 더 망가지고..

그렇게 살아왔습니다.. 삶은 피폐해지고 고난과 실망의 연속이라 재기할 힘도.. 여유도 없었죠..

 

누구나 힘든고난과 역경을 딛고 살아가시지만.. 제가 생각해봐도 내 인생은 절망이었습니다..

종교에도 입문해 의지를 다져보기도 하고..절재있는 생활과 마음가짐으로 한평생을 살아왔지만

않되던군요..ㅠ 내인생이 왜그런가..선생님 만나기 전엔 도무지 이유를 알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살아야되나.. 죽고싶은 충동도 많이 일어났어요.. 모든걸 포기하고 낙담할 여유도 없었죠..

상황이 그렇게 않좋은데 하루하루 노동으로 먹고 살려다 보니.. 삶에 의지가 사실 없었죠..

죽기보단 살아가는게.. 저승보단 이승이 낫다잖아요..ㅎㅎ 이태교선생님을 만나게 된 우연한 시간이

제 인생을 구렁텅이에서 빼낼수있는 저만의 구원자가 되었어요..

 

삶이 힘들고 지치고 일이 해도해도 않풀릴땐.. 스스로 자책하고 용기내고 했지만..

상담을 하고부턴 아..그렇구나..많은 생각이 교차했어요.. 숫자의 변화만으로 나빠진 기운을 좋은방향으로

바꿀수있는거구나.. 상담하면서 소름이 얼마나 돋는지.. 살아온 힘든 과정을 따라다닌듯이 정확히 다 맞추시더라구요..

지금생각해도 너무 신기한 일이고 기가막힌 일입니다..

 

 

 

☎ 수리학 상담 문의 

수리학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상담예약 신청 툴을 작성해 주시고 통화가 가능한 시간대

간단한 메모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선생님께서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현재 핸드폰 번호, 주민번호 등에 대한 현 상태를 진단해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신규 핸드폰 번호 조합, 아이디, 비밀번호, 계좌번호, 여섯자리 비밀번호

    새로 만드실 때에는 많은 "시간" "에너지" 소모되므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직접 전화, 문자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세요! 

 010-6859-8859 (선생님 직통 전화)

선생님과의 대면상담은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셔야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행운의 숫자는? / 티스토리 블로그 

 

 

이글의 관련글

 

- 휴대폰번호운세, 왜 노력해도 안되는걸까?

 

- 주민번호운세? 운명을 나에게 맞는 숫자로 바꾸는 신비!

 

- 평생계좌번호 핸드폰 번호로 만들고 부자되는 법!

 

- 수리학:: 사주에 좋은 핸드폰번호, 나쁜번호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하늘소리 | 이유진 | 서울시 관악구 행운1다길 17-7(봉천동,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9-91-88220 | TEL : 010-6859-8859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7-서울관악-0272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